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 생활비벌기/앱테크정보

앱테크추천, 토스 앱테크 사용후기

by bbiak 2023. 8. 22.
728x90
반응형

앱테크추천, 토스 앱테크 사용후기

요즘 소소하게 부수입을 벌기위해 앱테크를 도전하는 사람이 많다. (물론 나또한 그러하니까!) 앱테크도 여러가지의 종류가 있으니 하나씩 시도해보고 맞는 앱들을 찾으면 되는데 여러 앱테크 부수입을 도전해본 결과 매일 쓸 수 있고 부수입이 점점 늘어나는게 보이면 재미때문에라도 꾸준히 하는 것 같다.

앱테크부수입

앱테크 추천 어플 중에서도 나는 '토스'를 주변사람들에게도 먼저 알려주는 편인데 많은 사람들이 앱테크로 도전해본다던 만보기 뿐만 아니라 하루에도 소소하게 얻을 수 있는 수익을 마련해 놓은 기능들이 많기 때문에 적은 돈이지만 일주일에 1000원 정도는 꾸준히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 같다.

1.앱테크토스기능

토스는 00시가 되면 리셋이 되기 때문에 매일 들어가서 얻을 수 있는 수익은 챙기는 게 좋다. 나는 주로 아침 출근시간에 들어가서 모으는 편인데 친구와 함께 토스 켜기 기능은 얼마전부터 모으고 있다. 확실히 사람많은 곳에 가서 이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수입이 쏠쏠해진다. ( 한명당 10원씩 받을 수 있어서 여러명이면 금새 100원 얻기 가능함.)

앱테크추천

2. 토스행운복권

토스행운복권도 매일 들어가서 재물운, 애정운, 성공운 중 하나를 택하면 복권처럼 금액이 랜덤으로 나오게 된다. 이번에 나는 3일차, 4일차 연속으로 재물운 최고를 받아서 집가는길에 복권을 사볼까?하는 생각도 하고 있다. ( 이러면서 앱테크로 번 소소한 돈을 다 날릴까봐 걱정되기도 하다 ㅎㅎ)

토스행운복권

3.토스행운퀴즈 & 라이브쇼핑

토스 행운퀴즈는 랜덤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토스를 자주 들어가보는 사람에게 유리한 기능이다. 쿠팡처럼 10원 받기 금액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면 퀴즈가 빨리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이건 틈틈히 시간날때 토스들어가서 확인해보는게 좋다.

 

이건 아니지만 라이브쇼핑 기능도 자주 들어가보는 사람에게 유리한 기능 중 하나인데, 시간에 맞춰서 들어가 방송을 보면 3원이 적립된다. 이건 방송 시작시간이 나와있기 때문에 시간 맞춰서 들어가면 쉽게 수익을 축적할 수 있다. ( 하지만 3원이라는 작은돈 때문에 시간을 체크하면서 까지 모으는건 별로라고 생각한다. 여유로운 시간대에 라이브방송 시작시간이 맞아떨어지면 그때 들어가서 3원씩 적립하는게 좋을거 같다.)

토스행운퀴즈

4.토스만보기

아마 앱테크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들 도전하는 게 바로 만보기 기능이 아닐까 싶다. 토스 만보기는 만보를 걸으면 총 0원이 제공되고 ( 1000보~5000보 까지는 10원 10000보를 넘기면 20원을 얻을 수 있다.) 사진과 같이 토스가 설정해놓은 장소를 가서 아이콘을 클릭하면 20원을 추가로 제공해 준다.

 

예를 들어 만보를 걷는것과 함께 토스에서 제공하는 장소 (최대 5군데)를 들리면 매일 140원의 수익을 얻게되는 셈이다. 매일 100원 적금든다 생각하고 루틴짜서 걸으면 소소한 수익을 얻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나는 다행스럽게도 출.퇴근 길에 토스에서 설정한 곳을 방문할 수 있어서 오래 걷는날이면 100원에서 140원 수익을 얻는 것 같다.

그리고 앱테크추천을 할만한게 누적포인트를 확인해보니 벌써 50000원이 넘는 수익을 얻을 수 있었다. (물론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작은 돈이 모이고 모여 큰 돈이 된다는걸 다시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수익을 어떻게 얻었나 확인해보니 나는 만보기에서 얻은 수익이 제일 높았다. 버튼누르기는 오전, 오후 나눠서 한번씩 눌러 20원의 수익을 얻고 있다. 이래저래 소소하게 수익을 얻다보면 하루에 200원 정도의 수익을 얻기때문에 일주일에 1000원 정도가 모이는 것 같다. 주말에도 열심히 하면 1200원 정도 되겠지만 주말엔 거의 나가지 않거나 앱테크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월~금요일 열심히 앱테크해서 1000원 정도면 나쁘지 않은것 같다.

 

앱테크추천 어플들이 여러개가 있지만 나는 토스가 제일 잘맞는거 같아서 꾸준히 쓰고 있는데 이 외에도 애드픽,kbpay를 꾸준히 들어가서 수익을 모으고 있다. kbpay는 출금도 가능하지만 네이버포인트로도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쇼핑할때 부담을 좀 덜기위해서 하루에 20원 정도를 모르고 있다.

정리해보니 은근 쏠쏠하게 하는게 많은 앱테크! 앱테크는 정말 꾸준함이 답이라고 할 수 있으니 소소하게 수익 얻을만한 앱테크를 찾고 있다면 토스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