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 생활비벌기/앱테크정보

올팜 맞팜 올팜 친구 초대 같이해요

by bbiak 2023. 8. 30.
728x90
반응형

올팜 맞팜 올팜 친구 초대 같이해요

 

한동안 흥미를 잃고있다가 다시 해보려고 하는 올팜이라 올팜 맞팜 하거나 새로 하시는 분들은 가입해주셔요 (저 감자키우고 있는데 다른 작물로 변경하고 싶거든요... 집에 감자많을때 감자받을게 뭐람...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요 링크로 가입해주시구 올팜 친구도 같이해요)

올팜 맞팜 올팜 친구초대

[올팜] 강민서님의 올팜 초대를 받아주세요.
올팜 키우고 농작물 받으러 가기!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w4eorKkqMC3xou557

 

[올팜]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보내드려요.

원하는 농작물을 키우고 공짜로 받아보세요!

alwayzshop.page.link

제가 동생이랑  남편 초대해줬는데 동생은 벌써 커피 쿠폰 한번 받고.. 저는 아직도 이렇게 질질 끌고 있어요 ㅠㅠ 쌀로 바꾸고 싶은데 아직 가입안하신 분들은 가입하셔서 맞팜 하고 작물 키워요. (커피쿠폰은 스타벅스로 줍니당!)

 

그리고 올팜 어플은 올웨이즈입니다 ㅋㅋ 저희 동생도 처음에 올팜 하려고 다운받았는데 올웨이즈 라는 어플 설치된다고 이상한거 아니냐고 했는데 올웨이즈 어플 안에 올팜이 있어요. 올웨이즈는 무료배송으로 다양하게 쇼핑도 가능해서 가격비교해보고 올웨이즈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전 바둑이 2일 걸려서 받은 500원 쿠폰도 있어서 오늘 뭘 하나 지를까 생각중이랍니다. 여튼! 올팜 아직 안하시는 분들은 꼭 제걸루 가입해주셔요 ㅠㅠ(쌀받고파용)ㅋㅋㅋㅋㅋ

 

저도 쌀로 받아서 작물 받은 찐 후기 남겨보고프네용 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