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살림꿀팁

이케아 추천상품 이케아 주방용품 만원이하 템 추천해요

by bbiak 2023. 9. 4.
728x90
반응형

이케아 추천상품 이케아 주방용품 만원이하 템 추천해요 

지난 여름휴가때 이케아 부산 점을  갔다오면서 이케아 추천상품들을 구매해서 써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저처럼 이케아 동부산점을 방문하시는 분들이나 이케아 온라인 구매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구매 전 읽으시면 좋은 이케아 추천상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한 이케아 추천상품들은 주로 이케아 주방용품 이구요 . 제품이 만원이하 템들이다보니 구매하시는 데에 부담도 적으실거 같아요. 요즘 인스타나 블로그 보면 이케아 제품 중에서도 만원이하 제품들을 많이 추천하시던데, 구매 부담도 적고 활용도도 높은 제품들이 많으니 참고하셔요.

1. 이케아 지퍼백 이스타드

이케아 추천상품
이케아 추천상품

이케아 지퍼백은 사이즈도  다양하고 한박스에 두 가지 사이즈의 지퍼백이 들어있어서 구매했던 제품이에요. 저는 평소에도 음식을 소분하고 냉장,냉동해야할 것들을 지퍼백에 많이  담는편인데 이케아 지퍼백은 사이즈별로 나와있어서 사이즈별로 구매해서 놔두면 주방용품으로 잘 쓰고 있어서 이케아 추천상품으로 포스팅 남겨봅니다.

 

저는 이케아  지퍼백으로 레고 정리하는데 자잘한 브릭들을 넣었는데 튼튼해서 그런지 찢어지지도 않고 잘 보관중이에요. 저처럼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지퍼백이기도 하고, 이케아 시즌에 잘가시면 귀여운 디자인의 지퍼백도 만나실 수 있으니 이케아 들리시면 겟해보세요.

 

2. 이케아 이데알리스크 ( 조절형 채반 )

 

이케아 추천상품
이케아 주방용품

이케아 이데알리스크는 채반제품인데 일반 체반제품과 다른점은 싱크대에 걸어둘수 있다는 점이에요. 채소나 과일 씻고 물기 제거할때 놔두는 곳이 마땅치 않은데 이케아 이데알리스크는 씻어서 싱크대에 맞게 길이 조절에서 놔두면 알아서 물기가 제거되니 야채,과일 세척하고 물기제거할때 참 편하겠더라구요. 저희집은 싱크대 수조가 하나라 더욱 필요했지만 다음번 이사가면 구매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이번엔 패스 했답니다. (새로 이사가는 집에는 이거 둬도 괜찮을거 같아요.) 좁은 싱크대 때문에 과일,채소 씻는게 힘드셨던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3. 이케아 릴나겐 (이케아 스퀴지)

이케아 추천상품

이케아 릴나겐은 이미 이케아 주방용품, 욕실용품으로 베스트셀러로 잘 알려진 제품이죠. 저도 릴나겐 2개 사서 하나는 주방 스퀴지로 쓰고 하나는 욕실 욕실스퀴지로 사용하고 있어요. 설거지 후에 싱크대 주변으로 물기가 많이 튀어있는걸 릴나겐으로  닦아 없애주면 되는데요 욕실 거울 닦을때도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기도 하는데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주방스퀴지 찾고있는 분들은 릴나겐으로 구입하시는걸 적극추천드려요. 이케아 추천제품들이 워낙에  많지만 이건 가성비가 최고인듯 해요. ( 이케아 유리닦이 검색해보면 주방스퀴지로 활용하시는 분들은 반으로 잘라서 사용하시더라구요 담번엔 저도 고렇게 잘라서 사용해보려구용 ㅋㅋ)

 

4.이케아 웁퓔드 ( 이케아 채소탈수기)

이케아주방용품

채소탈수기는 제가 이케아 제품 사기 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게 있어서 이케아에서 구입하진 않았지만, 대신 저희 친정집에 채소탈수기가 아직 없어서 구매해라고 추천했던 제품이에요. 샐러드 집에서 드실때 채소의 물기제거가 생명이잖아요. 쌈채소 준비할때도 물기가 흥건하면 먹을때마다 매번 털어야 하구요. 하지만 이케아 웁퓔드같은 채소탈수기 하나 있으면 진짜 물기 없이 깔끔하게 채소들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하나 사두면 두고두고 오래 쓸수도 있고 해서 채소탈수기 아직 없으신 분들은 이케아 제품으로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5. 이케아 아브슬라겐 (이케아 국자받침)

이케아 주방용품

이것두  제가 이케아 추천상품으로 보고 있다가 실제로 구매까지 한 제품인데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아서 구입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해서 진짜 국자받침 오래쓸 수 있는거 사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브슬라겐 강추드려요. 이케아 주방용품들이 대체적으로 가격착하면서도 실용성 좋은 제품이 있는데 이케아 국자받침도 그 중 하나인거 같아요. 단, 구매하고 나서 스테인레스 제품이니 사용하기 전에 연마제 제거는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 (연마제 제거 방법은 제가 나중에 기회되면 포스팅 다시 해드릴게요) 이케아 국자받침 쓰기전에 플라스틱제품도 사보고 여러가지 제품 돌고돌다 이케아 아브슬라겐으로 쓰게 됐는데 스테인레스라 진짜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6.이케아 페프리그 (이케아 접이식대야)

이케아 추천상품

이케아 접이식대야도 이케아 추천상품으로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데요. 이름은 페프리그에요. 저도 이건 꼭 갖고싶던 거라 이케아 동부산점 들렸는데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땐 재고가 없더라구요. 이케아 페프리그가 가격도 착하지마 접이식이라 공간차지도 별로 없고 이건 이케아 주방용품, 욕실용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주방용품보다 이건 욕실용품으로 쓸 생각이였는데 재고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번에 이케아 방문하면 페프리그는 꼭 사려구요. 손빨래를 하는 옷들이 몇가지 있는데 매번 세면대에 물 받아서 사용하니 물이 너무 아깝더라구요. 이케아 접이식대야가 사이즈도 적당할거 같아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번엔 못샀지만 담번엔 꼭 구매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이케아 추천상품 몇가지를 알려드렸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제품은 이케아 추천상품 중에서도 주로 주방용품이였고 무엇보다 가격이 만원이하로 가성비 넘치는 제품들로 알려드린거 같아요. 이 중에선 제가 직접 구매하고 써본 제품들도 있어 더욱 솔직하게 사용후기를 썼던거 같아요. 여러분도 이케아 쇼핑 하러가실때 살만한게 뭐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읽어보시고 가셔서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