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리뷰

창녕 부곡 맛집 뷰가 멋진 창녕 번지없는주막 내돈내먹 후기

by bbiak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창녕 부곡 맛집 뷰가 멋진 창녕 번지없는주막 내돈내먹 후기

10월에는 그래도 밖에서  음식을 먹어도 크게 춥진 않았는데 내일 첫 눈이 온다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11월 날씨가 무서운거 같아요. 지난 달 다녀온 창녕 부곡 맛집  포스팅을 놓친거 같아서 오늘 창녕 번지없는주막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남편이랑 부곡온천 가족탕 들렸을 때 체크아웃 하면서 들린 창녕 부곡 맛집인데요. 부곡온천에서 가려고 하니 차로 4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더라구요. 대신 아침에 일찍 오픈하는 편이라 부곡온천에서 온천 즐기시고 드라이브코스로 창녕 부곡 맛집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창녕 부곡 맛집창녕 부곡 맛집
창녕 부곡 맛집

창녕 부곡 맛집 번지없는주막 위치는?

 

 

  • 창녕 번지없는 주막
  • 오픈시간 아침10시
  • 마감시간 저녁 8시 ( 마지막 주문은 저녁7시 30분까지)

창녕 부곡 맛집인 번지없는주막은 산 윗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 곳이에요. 가기 힘든 만큼 도착하면 멋진 뷰가 우리를 위로해주는 곳이기도 하니 부곡온천 가시거나 창녕 부곡 쪽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따뜻할 때가서 경치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추울땐 식당 안에 군고구마 구워먹는 것처럼 생긴 난로가 있어서 춥지않게 식사가 가능할거 같아요. 저희는 10월 조금 쌀쌀한 날씨였지만 탁 트인 뷰를 구경하려고 밖에서 음식을 먹었습니다.

창녕 부곡 맛집창녕 부곡 맛집
창녕 부곡 맛집

창녕 번지없는주막 추천 메뉴는?

사실 창녕 부곡 맛집으로 이미 알려진 곳이라서 음식들이 다 비쌀것으로 예상했는데 저의 예상과는 다르게 합리적인 금액대라 더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잔치국수도 1그릇에 5천원, 비빔국수,콩국수,들깨칼국수,떡국은 7천원, 칼국수는 6천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술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저는 아침이라 먹질 않았는데 대신 안주류를 주문해서 먹었거든요 파전,두부김치,도토리묵무침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저는 도토리묵 무침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도 1만 5천원인데 맛도 그렇고 양도 제법 되더라구요.

창녕 부곡 맛집
창녕 부곡 맛집

번지없는주막 방문 시 한가지 주의사항은?

창녕 번지없는주막은 카드결제가 안되는 곳이기 때문에 현금,계좌이체로 결제를 해야하는 곳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카드결제가 안되는건 아쉽지만 그래도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저는 기분좋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창녕 부곡 맛집창녕 부곡 맛집
창녕 부곡 맛집

차례, 차례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 저희가 첫손님이라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생각햇는데 손이 엄청 빠르시더라구요. 덕분에 빨리 먹고 빨리 사진찍고 내려올 수 있었어요. 저희 말고도 바로 뒤이어서 온 여자손님들 계셨는데 그분들은 음식 밖에서 세팅해서 사진찍으시고 안에서 드시더라구요. 그것도 나름의 꿀팁이 아닐까 싶습니다.

창녕 부곡 맛집

남편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생각보다 만족스럽게 먹고 온 맛집이니 창녕 부곡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셔서 탁트인 뷰도 구경하시고 소소하게 음식도 즐기셨으면 합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 집 갔다오게되면 포스팅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728x90